본문 바로가기
리뷰

푸라닭 후라이드, 달콤양념치킨, 블랙올리오 리뷰

by 비화시 2022. 6. 13.
반응형

푸라닭에서 후라이드, 달콤양념, 블랙알리오를 각각 반마리씩 뼈 있는 것으로 주문했습니다. 성인 3명이 먹기에 적절한 양이었어요. 전체적으로 담백했고 염지는 강한 편이었어요. 좀 퍽퍽한 편이라 퍽퍽살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만족할 것 같아요.

참고로 푸라닭의 '푸라(PURA)'는 스페인어로 '순수함'을 뜻한다고 하네요.

 

 

포장

더스트 백에 담긴 고급진 포장을 한 채 도착했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과대포장으로 느껴져 이 부분은 오히려 아쉬웠어요.

푸라닭 포장
더스트백에 담겨 온 푸라닭
푸라닭 포장
푸라닭 포장

 

 

추천 메뉴

푸라반&달콤반 (17,900원)

푸라닭 반반 세트
반반은 요정도 양이에요

· 푸라닭 치킨(후라이드)

크리스피한 치킨이 아니라 오븐에 조리한 후라이드 치킨입니다. 첫 입은 시장 통닭이 생각나는 맛으로, 담백하지만 염지가 꽤 강하게 되어 있어서 심심하진 않았어요. 좀 짜게 느껴질 수도 있을 것 같아요.  꽤 퍽퍽한 편이라 퍽퍽살을 좋아한다면 취향에 맞을 것 같아요.

푸라닭 후라이드
푸라닭치킨 후라이드
푸라닭 후라이드 접사
간이 잘 배어 있고 담백했어요

 

· 달콤양념  치킨

소스가 무척 달콤한 양념치킨입니다. 페리카나 양념치킨 소스와 비슷한 느낌인데 그것보단 좀 더 달게 느껴졌어요. 달콤양념 소스를 추가 주문 했었는데 소스가 꽤 넉넉히 들어 있어서 필요 없겠더라고요. 달콤양념 치킨도 꽤 퍽퍽했어요. 페리카나 양념치킨의 담백 버전이었습니다.

푸라닭 달콤양념치킨
푸라닭 달콤양념치킨
푸라닭 달콤양념치킨 접사
달콤하고 찐득한 소스

 

블랙올리오 반마리 (9,900원)

간장 소스가 베이스인 치킨입니다. 소스가 넉넉히 들어가 있어 있어 좋긴 했는데, 포장에서 새는 바람에 끈적끈적한 소스를 닦아야 했습니다. 간장치킨할 때 떠올릴 수 있는 그 맛인데, 넉넉히 들어 있는 편마늘의 풍미가 좋더라고요. 마늘이 맛있었습니다.

이미지

푸라닭 블랙올리오
블랙올리오 반마리는 요정도 양이에요
푸라닭 블랙올리오 접사
마늘이 특히 맛있었어요

 

치자 치킨무

일반 치킨무보다 담백했어요.

푸라닭 치자무
푸라닭 치킨무

 

고추마요 소스

청양마요를 떠올렸었는데, 좀 달랐습니다. 매운 맛이 느껴지진 않았고 끈적한 제형의 소스였어요. 내 취향은 아닌 걸로.

푸라닭 고추마요 소스
푸라달 고추마요 소스

 

 

가게 개요

  • 상호 : 푸라닭 신수점
  • 주소 : 서울 마포구 광성로 17
  • 전화 : 02-711-9206
  • 영업시간 : 11:00~24:40 연중무휴
  • 배달비 : 요기요 기준 3,000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