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6기

by 비화시 2022. 4. 15.
반응형

SB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팅 프로그램이 연예인 지망생의 데뷔전 같은 느낌인데 반해 나는 솔로는 정말로 결혼을 위해 나온 출연자들의 진정성이 느껴지는 것 같아요. 이를 방증하는 것이 나는 솔로 출연진들의 결혼 성사율이 아닐까 합니다. 6기 방영까지 무려 4쌍의 커플이 결혼을 했습니다. 지금까지 누가누가 결혼했는지 괜히 한 번 알아볼까요.

 

나는 솔로 1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나는솔로 방송 캡처 이미지
나는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철

1기 방송을 시작할 때부터 이 중에 결혼 커플이 있음을 밝혀 궁금증을 갖고 방송을 보게 했었죠. 그 주인공은 영철(축산업)과 영숙(영어강사)이었습니다. 합숙 기간 중의 과한 음주로 영철이 영숙에게 실망을 안겨 관계가 틀어진 후 최종 선택에서 영철은 다른 출연자와 커플이 되었지만, 실제 결혼한 상대가 영숙이어서 반전을 선사했죠. 방송 출연 3개월 만에 결혼을 했습니다. 

 

 

나는 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수

나는솔로 방송 캡처 이미지
나는솔로 2기 결혼 커플 영숙 영수

처음부터 서로에게 호감을 갖고 방송 내내 공식 커플이었기에 영수(전 파일럿)와 영숙(가전제품 디자이너)의 결혼 소식 자체는 그리 놀라지 않았죠. 기독교 신자라는 공통점으로 급속도로 가까워지는 모습이었습니다. 분위기가 닮은 커플인 것 같아요.

 

 

나는 솔로 4기 결혼 커플(예정) 영숙 정식

나는솔로 방송 캡처 이미지
나는 솔로 4기 결혼 예정 커플 영숙 정식

역대급 빌런의 영철의 활약으로 다소 뭍혔던 커플 영숙(인형 디자이너)과 정식(공기업 회사원)이 오는 10월 결혼 소식을 전했습니다. 방송 초중반에는 각자 다른 사람에게 관심을 보였지만 후반에 가서 나눈 대화를 통해 서로의 살아온 삶과 가치관에 대해 공감하며 매력을 느끼는 모습을 볼 수 있었죠. 조곤조곤 알콩달콩할 것 같은 커플이에요.

 

 

나는 솔로 6기 결혼 커플(예정) 정숙 영식

나는솔로 방송 캡처 이미지
나는 솔로 6기 결혼 예정 커플 정숙 영식

가장 큰 관심을 받았던 6기의 결혼 커플은 정숙(7급 공무원)과 영식(자동차회사 IT기획자)이었습니다. 특유의 코드가 잘 맞아 소울메이트를 만났다며 눈물까지 흘리던 정숙의 모습이 인상적이었어요. 건실한 청년 그 자체의 모습과 은은한 유머감각을 갖고 있는 영식도 멋졌습니다. 오는 8월에 결혼 예정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