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솔로 8기 2화 출연자 자기소개, 첫인상 선택 이유 총 정리

by 비화시 2022. 5. 27.
반응형

'나는솔로' 8기 2화에서는 출연자들의 자기소개가 있었는데요. 자기소개 후 호감가는 이성이 바뀐 모습을 살짝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냈습니다. 8기 출연자들의 자기소개와 첫인상 선택을 정리해 봤어요.

 

나는 솔로 8기 남자 자기소개

8기 영수

나는솔로8기 영수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수(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6년생 37살
  • 직업 : 외국계 무역상사 화학원료 수출입
  • 세상과 사람에 관심이 많아서 읽고 쓰고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고, 음악과 술을 좋아함
  • 이상형 : 자기 일을 묵묵히 하고 심지가 굳으며, 배구선수처럼 키 크고 건강미가 있는 사람(1화에서 고예림 배구선수를 이상형이라고 말했었죠)
  • 첫인상 선택 : 현숙(이상형과는 달리 아담한 키의 현숙을 선택한 이유는 말 없고 신비로운 느낌 때문)

 

8기 영호

나는솔로8기 영호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호(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5년생 38살
  • 직업 : 귀농 2차 제주도 당근 농부
  • 이전에는 9년 동안 패션회사 마케터로 일했음
  • 1,500평 규모의 땅을 빌려서 농사 짓고 300평 규모의 집을 임대해서 살고 있으며, 결혼 후에도 제주도에서 살고 싶다고 함
  • 개그우면 장도연 님과 친구로 '나혼자산다'에 출연한 적 있음 
  • 이상형 : 하얗고 동양적인 외모의 찹쌀떡 같은 느낌의 여성
  • 첫인상 선택 : 옥순(자신에게 호감이 있는 것이 느껴져서)

 

8기 영식

나는솔로8기 영식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식(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0년생 33살
  • 직업 : 엔씨소프트에서 게임 개발자라고 합니다. 
  • 숭실대학교 졸업
  • 판교 분당 거주
  • 규칙적인 생활을 하고 있고 취미는 운동
  • 이상형 : 귀여운 강아지상의 여성
  • 첫인상 선택 : 영자(자신에게 먼저 호감을 표시해줬고 장 보러 갔을 때 좋은 사람인 것을 느껴서)

 

8기 영철

나는솔로8기 영철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철(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9년생 34살
  • 직업 : 현대자동차 관리직으로 8년째 근무
  • 경북대학교 기계과 졸업
  • 울산 거주
  • 감성적이고 생각이 많은 편으로, 회사생활의 힘듦을 21개국 여행을 다니면서 극복
  • 기타연주가 취미로 데미안 라이스(Demian Rice)의 올드 체스츠(Old Chests)을 연주하며 노래함 
  • 첫인상 선택 : 영숙(시크한 모습과는 달리 내면은 여리고 착할 것 같은 느낌이라서)

 

8기 상철

나는솔로8기 상철 이미지
나는솔로8기 상철(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8년생 35살 
  • 직업 : LG전자 선임연구원으로 7년째 근무
  • 경북대학교 전기공학 졸업
  • 3년 전 서울에 아파트를 마련
  • 현재 마음에 드는 여자 출연자는 3명
  • 첫인상 선택 : 영자(밝고 쾌활해서)

 

8기 광수

나는솔로8기 광수 이미지
나는솔로8기 광수(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0년생 30살
  • 직업 : 미군 현역 장교
  • 미국에서 태어났고 한국과 미국을 오가며 살았음
  • 취미는 러닝
  • 6기 영수의 추천으로 출연했고, 자기소개에서 헤이마마 춤을 덩실덩실 선보임
  • 이상형 : 외모는 고양이상, 성격은 강아지처럼 밝은 사람
  • 첫인상 선택 : 순자(밝고 잘 웃어서)

 

나는 솔로 8기 여자 자기소개

8기 영숙

나는솔로8기 영숙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숙(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9년생 34살
  • 직업 : 패션 프로모션 디자인 회사 근무(디자인부터 생산까지 총괄)
  • 키는 174cm로, 이성의 키 마지노선은 178cm
  • 이상형 : 낯을 많이 가리므로 자신을 편안하게 만들어주는 사람
  • 첫인상 선택 : 영철(어색하지 않게 말을 걸어 줘서)

 

8기 정숙

나는솔로8기 정숙 이미지
나는솔로8기 정숙(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2년생 31살
  • 직업 : 가야금 스튜디오 운영
  • 가야금 전공, 부전공은 중국어로 중국 유학생활을 함
  • 8살 연상까지는 괜찮고 연하는 원치 않음
  • 첫인상 선택 : 광수(매너 있고 잘 챙겨줘서)

 

8기 순자

나는솔로8기 순자 이미지
나는솔로8기 순자(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0년생 33살
  • 직업 : 대치동 소재 학원 영어 강사(전 프리랜서 아나운서)
  • 이화여자대학교 졸업
  • 이상형 : 센스있는 사람
  • 첫인상 선택 : 영호(지적이고 매력적인 목소리가 좋아서)

 

8기 영자

나는솔로8기 영자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영자(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0년생 33살
  • 직업 : 대기업 경영 관리직
  • 분양 받은 아파트가 있는 등 결혼 준비가 완료
  • 현재 마음에 드는 남자 출연자는 3명
  • 첫인상 선택 : 영식(자신의 짐을 들어줬고 다정한 것 같아서)

 

8기 옥순

나는솔로8기 옥순 이미지
나는솔로8기 옥순(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93년생 30살
  • 직업 : 마케터이며, 코인 관련 플랫폼 회사로 이직(대학 졸업 후 2년 정도 기자로 활동)
  • 고려대학교 노어노문학과 졸업
  • 배우자의 조건으로 책임감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하며, 아이는 1~2명 정도 꼭 갖기를 원함
  • 이상형 : 순둥하고 둥근 외모를 좋아하고, 거목처럼 자기중심이 있는 사람
  • 첫인상 선택 : 영호

 

8기 현숙

나는솔로8기 현숙 이미지
나는솔로8기 현숙(이미지=ENA PLAY, SBS PLUS)

  • 나이 : 1988년생 35살
  • 직업 : 한의사(삼성역에서 한의원 운영)
  • 취미는 독서
  • 이상형 : 꾸준하게 잘해주고, 피부가 좋고 깔끔한 외모의 이성
  • 첫인상 선택 : 영수

 

 

자기소개 이후 남자 출연자들 사이에서 변화된 분위기가 살짝 다뤄졌는데요. 상철을 제외한 모든 남자 출연자가 옥순에게 호감을 보였습니다. 상철은 영자에게 변함없이 영자에게 호감을 보였죠. 다음 화가 기대되네요.

 

 

 

나는 솔로 8기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나는 솔로(solo) 8기 1화에서 여자 출연자들의 첫 인상 선택이 공개됐습니다. 특정 출연자에게 표가 몰리지 않고 한 명을 제외한 모든 남자 출연자들이 골고루 선택을 받아 더 흥미로웠는데요. 다

behs.tistory.com

 

나는 솔로 8기 1화 남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누가 받았나

나는 솔로(solo) 8기 1화가 시작됐죠. 1화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첫 인상 선택만이 공개됐는데요. 살짝 다뤄진 나온 남자 출연자들의 정보와 누가 누구에게 선택을 받았는지 알아볼까요. 8기 영수

behs.tistory.com

 

나는 솔로 결혼 커플 1기 2기 4기 6기

SBS 예능 프로그램 '나는 solo'가 인기리에 방영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팅 프로그램이 연예인 지망생의 데뷔전 같은 느낌인데 반해 나는 솔로는 정말로 결혼을 위해 나온 출연자들의 진정성

beh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