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나는 솔로 8기 여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by 비화시 2022. 5. 20.
반응형

나는 솔로(solo) 8기 1화에서 여자 출연자들의 첫 인상 선택이 공개됐습니다. 특정 출연자에게 표가 몰리지 않고 한 명을 제외한 모든 남자 출연자들이 골고루 선택을 받아 더 흥미로웠는데요. 다음 화가 기대도네요. 여자 출연자들의 첫 인상 선택을 알아볼까요.

 

 

8기 영숙

나는솔로8기 영숙 사진
나는솔로8기 영숙(SBS PLUS 화면 캡처)

174cm의 큰 키에 모델 같은 포스를 풍기며 등장했어요. 빠른 89년생으로 2021년 3월부터 쭉 솔로였다고 합니다. 10살 차이의 첫 남자친구와 무려 9년 정도의 긴 연애를 했었지만 전 남자친구가 결혼을 미뤄서 이별하게 됐다고 해요.

 첫 인상 선택 : 영철(어색하지 않게 말을 걸어 줘서)

 

 

8기 정숙

나는솔로8기 정숙 사진
나는솔로8기 정숙(SBS PLUS 화면 캡처)

하얀 피부의 청순한 외모로 등장했습니다. 가야금과 중국어를 전공는데 14살에 중국 연변 예술학교를 다녔다고 해요. 18살까지 중국에서 거주했다고 합니다.

 첫 인상 선택 : 광수(매너 있게 잘 챙겨주고 배려심도 있는 것 같아서)

 

 

8기 순자

나는솔로8기 순자 사진
나는솔로8기 순자(SBS PLUS 화면 캡처)

활기찬 기운을 뿜으며 등장했습니다. 친화력이 좋아 대학생 때 별명이 주모였지만 마음에 드는 이성에게는 잘 못다가간다고 합니다. 상대가 자신을 좋아하면 호감이 생기는 편으로 먼저 고백하지는 않는데 이상형이었던 족발집 사장님의 전화번호를 딴 적은 있다고. 목소리로 먹고 사는 직업이라고 살짝 밝혔습니다.

 첫 인상 선택 : 영호(지적이고 목소리가 매력적)

 

 

8기 영자

나는솔로8기 영자 사진
나는솔로8기 영자(SBS PLUS 화면 캡처)

고등학교 졸업하고 바로 취업해서 직장생활 12년차라고 해요. 회사 다니면서 직장생활을 병행했다고 합니다. 부지런히 저축을 해서 평택 고덕에 분양 받은 집도 있다고 해요. 주변에서 혼수해 올 남자를 구하면 된다고 얘기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았다고 합니다.

 첫 인상 선택 : 영식(짐을 들어줬고 다정해서)

 

 

8기 옥순

나는솔로8기 옥순 사진
나는솔로8기 옥순(SBS PLUS 화면 캡처)

앳된 외모로 등장했습니다. 고려대학교에서 노어노문학을 전공했지만 러시아어를 하진 못하다고. 대학 때 인기가 있는 편이었다고 해요. 친언니가 결혼하고 주변 친구들도 하나둘씩 결혼하기 시작했고, 젊은 나이에 건강하게 아기를 낳고 싶어서 결혼에 대해 생각하게 되었다고 해요.

▶ 첫 인상 선택 : 영호

 

 

8기 현숙

나는솔로8기 현숙 사진
나는솔로8기 현숙(SBS PLUS 화면 캡처)

좋은 차를 몰고와 여자 출연자들을 술렁이게 했습니다. 삼성역에서 개원한 한의사라고 밝혔죠. 피부 좋고 치아가 가지런하고 깔끔한 이성에게 끌린다고 합니다. 6기 광수가 마음에 들었다고 해요.

▶ 첫 인상 선택 : 영수

 

 

 

 

나는 솔로 8기 1화 남자 출연자 첫 인상 선택 누가 받았나

나는 솔로(solo) 8기 1화가 시작됐죠. 1화에서는 여자 출연자들의 첫 인상 선택만이 공개됐는데요. 살짝 다뤄진 나온 남자 출연자들의 정보와 누가 누구에게 선택을 받았는지 알아볼까요. 8기 영수

beh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