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여의도 김밥 맛집 닭강정 맛집 오토김밥

by 비화시 2022. 4. 7.
반응형

이태원에서 고추냉이 김밥으로 유명세를 타며 TV프로그램 '생활의 달인'에 나오고 '전지적참견시점'에서 이영자 님이 얘기했던 '오토김밥'이 여의도에도 있었네요. 김밥 3종과 닭강정을 배달주문해서 먹었는데, 포장부터가 참 정갈하고 깔끔했어요. 무항생제 계란과 청정 완도김, 이탈리아산 발사믹식초로 주문 즉시 김밥을 만들고, 닭강정도 물엿을 넣지 않고 건강하게 만든다고 하네요. 포장만큼이나 맛도 정갈해서 기분 좋은 한 끼였습니다.

 

 

주문한 음식들

오토김밥 4,500원

오토김밥 사진
오토김밥

매콤한 어묵볶음과 계란이 들어가 있어요. 모든 김밥에 밥의 비율이 적은데 그 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렇게 맵진 않아서 맵찔이라도 무난히 먹을 것 같아요. 당근은 볶지 않은 생당근인 것 같아요. 당근을 싫어한다면 패쓰하셔야 할 것 같아요. 슴슴하고 담백한 맛의 김밥입니다.

 

 

고추냉이김밥 5,500원

고추냉이김밥 사진
고추냉이김밥

그 유명한 고추냉이김밥이에요. 로메인, 오크잎, 생와사비가 들어가 있어요. 김밥 자체에 생와사비 맛이 많이 나진 않고, 사진에는 없지만 고추냉이 소스가 따로 나와서 거기에 찍어 먹으면 돼요. 담백하고 괜히 건강해질 것만 같은 맛입니다. 오크잎은 유럽 상추의 일종으로 비타민C가 풍부하고 하네요.

 

 

스팸김밥 5,000원

스팸김밥 사진
스팸김밥

두툼한 스팸과 부드러운 계란이 듬뿍 들어가 있어요. 다른 김밥들이 워낙 슴슴해서 스팸의 짭짤함이 좀 반가웠습니다. 다른 김밥을 주문할 때 스팸김밥은 꼭 추가하면 좋을 것 같아요.

 

 

오토닭강정L 16,000원

오토닭강정 사진
오토닭강정 라지 사이즈

예상 외로 정말 맛있었습니다. 김밥집 닭강정에 대한 기대치가 낮아서만은 아니었어요. 오토김밥 특유의 자극적이지 않음은 유지하되, 닭강정에 기대하는 쫀쫀함이 있달까요. 달지 않고 적당히 바삭하게 잘 버무려져 있었어요. 국내산 어깨정육 100%, 모리셔스 다크비정제 흑당, 직접 만든 특제소스를 사용했다고 하네요. 모리셔스 같은 건 무슨 말인지 모르겠지만, 재료에 대한 자부심이 느껴져서 더 좋았어요.

숭덩숭덩 날 것 그대로 올라가 있는 고추가 처음엔 낯설었지만, 매운 고추라서 닭강정과 함께 먹으니 느끼함을 잡아주더라고요. 대만족이었습니다.

 

 

전체 메뉴

  • 오토김밥 4,500원
  • 스팸김밥 5,000원
  • 고추냉이김밥 5500원
  • 모듬김밥3종 선물세트 15000원
  • 오토닭강정 반마리(300g) 8000원
  • 오토닭강정 한마리(600g) 16000원

 

가게 개요

  • 상호 : 오토김밥 여의도직영점
  • 주소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국회대로76길 18 (여의도동,오성빌딩 1층 105호)
  • 전화번호 : 02-761-8110
  • 영업시간 : 8:30~20:00 (토요일 휴무)

 

 

오토김밥은 이태원과 서초 등에 있는데, 가게마다 운영 시간과 메뉴 등에 조금씩 차이가 있는 것 같아요. 이용 전에 확인해 보세요.

반응형

댓글